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이 상은 신상품은 물론 마케팅전략 및 활동사항을 포함하는 종합적 마케팅 시상제도로,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성과를 창출하고 고객욕구를 충족한 기업과 상품을 발굴해 격려·홍보하기 위해 제정됐다.
1975년 발매된 겔포스를 성분 및 효능·효과를 대폭 개선한 겔포스엠은 적극적인 마케팅활동 및 고객선점과 호감조성·제품패키지의 고급화 등 구체적 실행전략이 인정돼 수상하게 됐다.
조생현 사장은 겔포스엠과 관련, “약효·안전성·편리성 및 가격 등을 기본으로 소비자의 욕구에 따라 끊임없이 쌍방향 의사소통을 통해 성장발전, 한국 위장약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”고 밝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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